UPDATED. 2024-03-29 23:15 (금)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영어교육전문가를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영어교육전문가를 위한 전문가 초청 콜로퀴엄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1.03.17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제36차 콜로퀴엄 개최 사진제공=사이버한국외대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제36차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은 오는 3월 20일(토) 오후 2시부터 줌(ZOOM)을 통해 ‘경쟁력 있는 영어 선생님을 위한 영감 얻기 키포인트(Key Point)’를 주제로 실시간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이번 콜로퀴엄 특강은 유튜브(Youtube)에서 영어교육 채널 ‘엉클 잭(Uncle Jack)’을 운영하는 주경일 강사가 맡았다. 주경일 강사는 메타버스 시대를 주도할 영어 선생님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경쟁력 있는 영어교육전문가가 되기 위한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강에 이어 새 학기를 맞아 테솔대학원 원우회와 함께하는 대학원 연구회 소개 및 랜선으로 만나는 온라인 개강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콜로퀴엄은 학부·대학원 학생뿐만 아니라 특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ESOL대학원 홈페이지(grad.cufs.ac.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내 유일의 사이버대학교 TESOL대학원’인 사이버외대 TESOL대학원은 졸업 시 TESOL 석사학위와 TESOL수료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다. 또한, 내외국인 교수진의 수준 높은 공동 강의, 이론과 실무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스마트러닝과 뉴테크놀로지를 활용한 학습환경 구축, 다양한 장학혜택 및 학생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활발한 휴먼 네트워킹을 강점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