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0 (목)
삼육보건대, 강북구구립 번동어린이집 현판식
삼육보건대, 강북구구립 번동어린이집 현판식
  • 방완재
  • 승인 2021.03.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동어린이집 현판식
번동어린이집 현판식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가 지난 2월 9일 강북구에 위치한 구립 번동어린이집에서 현판식을 가졌다.
현판식에는 박두한 총장, 박명호 교목실장, 박주희 산학협력단장, 김예진 교학처장과 아동보육학과교수들이 참석했다.

박두한 총장은 축사에서 “우리 대학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라며 “우리 대학 목표인 진심을 다하는 어린이집이 되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학과는 구립 번동어린이집 외 구립 신금호자이어린이집, 구립 다함어린이집 등 3곳을 위탁 운영하고 있으며, 3, 4학년 전공심화과정과 보육교직원보수교육센터를 운영하여 실습 및 취업을 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박주희 산학협력단장은 “번동어린이집이 개원 후, 많은 일을 이뤄냈다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이 기대하며, 대학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번동어린이집은 삼육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2019년 3월부터 개원하여 위탁 운영 중인 어린이집으로, 4층(실평수 347m2) 건물에 81명 9개 반으로, 넓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최근 서울시 열린어린이집으로 선정되었고, 아동보건건강 관련 프로그램 우수기관, 학부모 만족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등의 성과를 보이고있다. 신입 원아도 일찌감치 마감되어 접수 완료 후 150여명의 대기자가 있을 만큼 인기가 높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