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10 (금)
서경대, 교원 공로 표창 수여 
서경대, 교원 공로 표창 수여 
  • 하영
  • 승인 2021.03.0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률 우수학과 3곳, 연구업적 우수교원 7명, 강의 우수교원 9명 등 시상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3월 9일(화) 취업률 우수학과와 연구업적 우수교원, 강의 우수교원에 대한 공로 표창을 수여했다.

서경대는 변화하는 교육환경에 맞춰 교육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대학 발전에 기여한 교원을 격려하고자 교육 및 연구, 학과 운영 우수교원을 매 학년도 시상하고 있다.

학생들의 취업경쟁력을 강화해 높은 취업률을 기록한 학과에게 시상하는 취업률 우수학과에는 물류시스템공학과(학과장 손영환 교수), 금융정보공학과(학과장 함형준 교수), 디자인학부(학부장 박혜신 교수) 등 3개 학과가 선정돼 표창과 학과지원금을 수여 받았다.

2020년도에 국내외 논문, 연구비 수주 등의 부문에서 실적이 우수한 교원에게 수여되는 연구업적 우수교원에는 나노화학생명공학과 이철민 교수, 토목건축공학과 최재순 교수(외부연구비, 국내논문 2개 부문 수상), 영화영상학과 홍성대 교수, 전자공학과 서기성 교수, 컴퓨터공학과 이양선 교수, 헤어디자인학과 박은준 교수, 헤어디자인학과 진용미 교수 등 7명이 선정돼 각각 표창과 상금을 받았다.

강의 제반에 대한 학생 평가를 종합해 교육의 효율성과 강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교원에게 시상하는 강의 우수교원으로는 아동학과 민미희 교수, 공공인재학부 이준복 교수, 금융정보공학과 최창열 교수, 뷰티테라피&메이크업학과 이지안 교수, 인성교양대학 크리스푸 케이 교수, 군사학과 조철규 초빙교수, 뮤지컬학과 김형은 겸임교수,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이민선 강사, 헤어·메이크업디자인학과 최철호 강사 등 9명의 교원이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과 부상을 받았다.

최영철 서경대 총장은 “서경대가 서울지역 주요 대학 가운데 2020년과 2021년 신입생경쟁률 1위와 2019년 졸업생취업률 5위를 기록한 것은 올해는 물론 매년 공로 표창을 받은 교수님들과 우수학과들의 노력 덕분으로 생각하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입학자원 급감, 대학 재정난 등 앞으로 대내외 교육환경이 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되지만 여러분들을 보니 함께 힘을 합쳐서 어려움을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며 수상 학과와 교수들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