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30 (금)
조선대 비교과통합관리센터, ‘CU-핵심역량 인증제 홍보컨텐츠 공모전’ 성료
조선대 비교과통합관리센터, ‘CU-핵심역량 인증제 홍보컨텐츠 공모전’ 성료
  • 하영
  • 승인 2021.03.07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학교 교육혁신원 소속 비교과통합관리센터가 최근 진행한 ‘CU-핵심역량 인증제 홍보컨텐츠 공모전’을 개최하여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CU-핵심역량 인증제’는 학생 개개인의 교과 및 비교과활동에 대한 성과를 체계적으로 관리 및 지원하여 학생의 7대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인증 시스템을 말한다. 

CU-핵심역량 인증제 홍보컨텐츠 공모전은 CU-핵심역량 인증제에 대한 재학생의 관심도를 높이고, 학생의 시각에 맞는 홍보콘텐츠 모집을 통해 추후 인증제 홍보에 활용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센터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오리엔테이션(OT)부터 시상식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었다. CU+(학생통합지원시스템)을 통해 재학생 44명이 참여하였으며, 그 중 25팀의 제출 영상 및 카드뉴스를 심사하여 시상을 진행하였다. 최우수상 2팀, 우수상 5팀, 장려상 5팀을 선정하였으며, 상장과 더불어 장학금이 지급되었다. 장학금 수여식은 2월 26일에 개최됐다.  

조선대학교 비교과통합관리센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CU-핵심역량 홍보 가이드북을 제작하여 배부하는 등 CU-핵심역량 인증제 시스템 구축을 체계화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