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00 (금)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진행
세종사이버대, 호텔관광경영학과,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1.03.03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과 OT이미지
호텔과 OT이미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는 2월 25일(목) 오후 8시 Zoom회의를 통해 온라인으로 ‘호텔관광경영학과 OT 및 A+를 위한 꿀팁 대방출’ 특강을 진행했다. 

지난해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진행한 행사 및 특강, 앞으로의 학과 일정 및 학과 소식들에 대한 안내를 시작으로 이번 특강이 시작됐다. 

‘OT 및 A+위한 꿀팁 대방출 특강’에서는 학과장 한숙영 교수, 이일열 교수, 김수영 교수가 각각 수강신청 및 교안신청, 온라인시험과 대체과제, Live 강의실 및 출석의 중요성에 대해 학생들을 안내했으며, 학생들은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고민했던 점들을 함께 풀어가며 첫 학기 수강신청 및 개강준비를 시작했다. 

이번에 성적우수자로 졸업한 최세원 졸업생이 특강에 강사로 참여해 신편입생들에게 시간활용법, 주도적인 온라인 학습하기, 복습방법 등 알찬 팁을 전수했다.   

뿐만 아니라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운영하는 대학원 진학 동아리 ‘점프업’을 소개하여 대학원 진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학업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고, 호텔관광경영학과에서 발간하고 있는 호텔관광항공업계 소식지(유튜브)를 안내하여 학생들이 꾸준히 관련 업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 김모 신입생은 “첫 학기라 설레면서도 궁금하고 걱정되는 점도 있었는데, 이번 특강에 참석하여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이렇게 알찬 학과 행사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 호텔관광경영학과는 급변하는 글로벌 호텔관광산업의 변화에 발맞춰 여행·항공사 관련 자격증 취득 교육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