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0 (금)
군산시 상인연합회, 군산대 “곽병선” 총장에게 감사패 전달
군산시 상인연합회, 군산대 “곽병선” 총장에게 감사패 전달
  • 하영
  • 승인 2021.01.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 풀뿌리경제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노력에 감사

군산시 상인연합회(회장 복태만)가 20일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상인연합회는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이 ‘군산지역 상설시장 활성화를 위한 RCC(지역사회 연계 협업 센터)사업’을 통해, 군산지역 전통 상설시장(명산전통시장, 공설시장, 주공시장, 신영시장 등)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 지원 및 추가적인 협업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데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게 되었다.

군산대학교 곽병선 총장과 군산시 상인연합회 복태만 회장은 향후 군산 지역 시장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욱 공고하게 협업 및 상생하자는 데 공감하였다.

군산대학교와 군산대학교 LINC+사업단에서 추진하고 있는 ‘군산지역 상설시장 활성화를 위한 RCC(지역사회 연계 협업 센터)사업’은 군산 지역의 상설시장(명산 시장, 공설시장, 역전시장, 주공시장, 신영시장 등) 및 지역 내 유관기관(군산시 전통시장 활성화계, 군산시 르네상스 사업단)이 상시 협력체계 마련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대학과 지역사회 인프라 공유 등을 통한 지역시장의 공동 성장모델을 구축하여 운영하기 위한 사업이다.

군산대학교는 이 사업을 통해 올해에도 시장 상인들의 수요 및 필요한 부분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다양한 협력활동을 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