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3 19:52 (수)
‘영남이공대, YNC 반갑고 캠페인 성료’
‘영남이공대, YNC 반갑고 캠페인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1.01.22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내 환경 미화원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방한용품 전달 -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지난 20일 2시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왼쪽부터 손이남 소장, 박재훈 총장)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지난 20일 2시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왼쪽부터 손이남 소장, 박재훈 총장)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지난 20일 2시 본관 9층 회의실에서 YNC 반갑고 캠페인을 통한 방한용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 박찬규 부총장, 변창수 취업복지처장, 학생상담센터 박정미 센터장, 안지민 팀장, 손이남 환경미화소장, 이경란 미화원, 한준연 미화원 등이 참석했다. 

YNC 반갑고 캠페인은 추운 겨울에도 교내 미화를 위해 힘쓰시는 환경 미화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영남이공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주관으로 재학생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와 교직원들의 기부참여로 이뤄졌다. 

학생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센터피스 및 가랜드 판매와 교직원들의 기부 참여를 통해 수익금을 조성하고, 방한복과 텀블러, 귀마개 등 방한용품을 구매해 교내 환경 미화원분들에게 전달했다.

영남이공대학교 손이남 소장은 “학생들과 교직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아 너무 기쁘다”라며“학교의 일원으로서 학생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은 “추운 날씨에도 학생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항상 쾌적한 학교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자식 같은 학생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방한용품이 환경 미화원분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드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남이공대학교는 직업교육의 명문대학으로 실습 위주 교육과 현장 중심의 전문직업기술교육을 통해 차별화・특성화・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73.4%의 높은 취업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국대학 부분 전국 1위 8년 연속에 선정되며 대구·경북을 넘어 국내 전문대학을 대표하는 '톱클래스'임을 증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