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1:55 (금)
창원대 공과대학, ‘스타교수 및 우수논문상’ 시상식 개최
창원대 공과대학, ‘스타교수 및 우수논문상’ 시상식 개최
  • 하영
  • 승인 2020.12.3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탁월한 연구실적 거둔 교수들 선정·시상
창원대학교 공과대학의 ‘스타교수’와 ‘우수논문상’ 시상식이 열리고 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 공과대학은 2020년 한 해 동안 연구업적이 뛰어난 공과대학 소속 교수들에게 ‘스타교수’와 ‘우수논문상’을 시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창원대학교 공과대학(학장 서규태) 스타교수는 1년 동안 창원대학교 공과대학에서 가장 우수한 연구업적을 거둔 교수에게 수여했으며, 2020년에는 토목환경화공융합부 정대운 교수가 수상했다. 

정대운 교수는 2020년 유명 해외저널에 3편의 논문을 게재했으며, ‘폐자원 에너지화 특성화대학원 사업단’ 단장으로서 탁월한 연구수행 능력을 보여줬다.

우수논문상은 토목환경화공융합부 전준호 교수와 류시완 교수, 컴퓨터공학과 안동혁 교수가 수상했다. 세 명의 교수는 모두 2020년 해외 저명 저널에 우수한 논문을 게재하는 등 연구능력을 인정받았다.

창원대학교 공과대학 서규태 학장은 “스타교수와 우수논문상을 수상한 교수들은 명실공히 창원대학교 공과대학을 대표하는 최우수 교수들이며, 공과대학 차원에서 지속적으로 연구지원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매년 공과대학 소속 교수들을 대상으로 스타교수와 우수논문상을 시상해 공과대학 교수들의 연구능력 향상을 제고하고, 창원대학교 공과대학이 보유한 연구능력을 적극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