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50 (금)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학사 정보 한눈에~
충북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학사 정보 한눈에~
  • 방완재
  • 승인 2020.12.23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협동과정 학과 홈페이지 개설 -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가 학사 전반의 정보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https://biomot.cbnu.ac.kr)를 개설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 학생들이 필요한 정보를 모두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학과와 학생 간 소통 플랫폼으로 다양한 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바이오미래기술경영학과에 지원을 원하는 학생들이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입시정보 안내, 학과 소개, 교육과정 및 커리큘럼 안내, 산학연계 프로그램 소개 등의 정보를 제공하며, 매월 학과 소식과 산학 연계 프로그램 등도 정기적으로 공지할 계획이다.
한편, 충북대학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융합기술사업화확산형 전문인력양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국비로 운영되는 대학원 학과 간 협동과정으로 경영학과, 국제경영학과, 정부재정회계학과, 약학과, 제약학과 등이 참여하고 있다.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양성에 특화 되어있다.
충북대학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 학과 간 협동과정은 오는 1월 22일(금)부터 1월 26일(화)까지 2021학년도 1학기 신입생을 추가로 모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