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5 (금)
덕성여대-도봉구청, 포괄적 관·학 협력 협약 체결
덕성여대-도봉구청, 포괄적 관·학 협력 협약 체결
  • 방완재
  • 승인 2020.12.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교육, 문화예술 등 광범위한 협력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덕성여자대학교와 도봉구청은 14일 ‘관·학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김진우 덕성여대 총장직무대리(오른쪽)와 이동진 도봉구청장(왼쪽)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덕성여자대학교(총장직무대리 김진우)와 도봉구청(구청장 이동진)은 14일 ‘관·학 상생발전을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활용해 교육, 문화예술, 봉사, 도시재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히 협력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맺어졌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사회 현안 연구 △지역사회 교육(평생교육 포함) △지역사회 문화·예술 △지역사회 산업연계(취·창업 포함) △지역사회 봉사 △지역사회 도시재생 등에 대한 사항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특히 협력 사항 추진을 위해 ‘도봉-덕성 지역사회 협력 협의회’를 운영할 방침이다.

김진우 덕성여대 총장직무대리는 “우리 대학은 도봉구에 위치한 유일한 대학으로서 지역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도봉구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 발전에 더욱 폭넓고 실질적인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 대학을 통해 지역 사회가 발전하고, 지역 사회를 통해 우리 대학이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확립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