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15 (목)
사학연금, 「2020 제11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대상 수상
사학연금, 「2020 제11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대상 수상
  • 방완재
  • 승인 2020.11.1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시상식 사진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 시상식 사진

□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이하 사학연금)은 지난 14일에 광주 염주체육관에서 열린 ‘2020 제11회 광주·전남 사회공헌대축전’(이하 사회공헌대축전)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사학연금은 2017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수상이다.

□ 사회공헌대축전은 광남일보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자원봉사, 기부 등 사회공헌 활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광남일보가 지역 주요 기관과 함께 심사를 진행하여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 사학연금은 올해 ‘지역경제 활성화’, ‘교육·안전환경 강화’, ‘지역 상생 강화’의 핵심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였다. 대표적인 공헌활동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보유 회관 임대료 인하와 영업정지 기간 내 일부 임차인 전액 감면 혜택, △나주지역 초등학교 안전우산 2,600개 배부, △지역인재 양성 장학금 지원, △지역 친환경 농산물 구매 등의 사업을 진행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 사학연금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단을 목표로 하여 사회적가치 실현에 앞장설 계획이다.

□ 주명현 이사장은 “그동안 사학연금이 추진해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이 4년 연속 그 공로를 인정받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문화 확산을 목표로 포용적 복지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공공기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