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10 (토)
한국산업기술대, 제 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한국산업기술대, 제 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방완재
  • 승인 2020.11.15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기대 학생이 제품을 설명하는 모습

□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산기대)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GTEP)사업단이 지난 1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서 진행하는‘제 4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

□ 유교전은 ㈜세계전람의 주최로 1994년 세계 최초로 어린이, 유아 교육을 주제로 전시회를 개최해 현재 국내 최장수 최대 규모의 유아 전문 전시회로 자리 잡아 다양한 유아교육용품을 선보인다.

□ 산기대 GTEP사업단은 이번 전시회서‘베베루아’의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보습 케어제품 및 리빙제품을 홍보·판매한다.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품 테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구매결정을 도왔다.

□ 현장에서는 겨울철을 대비한 오일, 로션 등 보습케어라인 제품에 대한 수요도가 높았으며 코로나19 영향으로 핸드워시 제품의 문의가 많았다.

□ 전시회에 참가한 산기대 강지아 학생은 “기업과 협력해 현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직접 영업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슈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 한편 GTEP 사업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해 국내 2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무역실무인재를 집중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산기대는 중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국제비즈니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