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40 (토)
한림대, 『한림비전관』개관
한림대, 『한림비전관』개관
  • 방완재
  • 승인 2020.11.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학의 과거와 현재, 미래가 함께 공존하는 공간
- 예비신입생 및 재학생을 위한 홍보관으로 자리매김

□ 한림대학교(총장 김중수) 11일(수) 11시 일송기념도서관 2층에 한림의  역사와 가치를 재조명하고 미래지향적인 비전을 보여주는 ‘한림비전관’을 개관했다.

□ 한림비전관은 총 면적 약 438.34㎡(132평) 규모로 기존 일송기념도서관 2층의 설립자기념관과 세미나실 공간을 통합하여 제작됐다. 한림비전관은 일반인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한림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교내 구성원 및 동문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고취시키며 한림의 역사와 비전을 볼 수 있는 체험·교육·홍보 공간이다.

□ 한림비전관은 한림의 역사와 성과를 볼 수 있는 △ History Zone, 재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학과영상과 우수한 졸업동문들의 정신을 나눌 수 있는 △ Spirit Zone,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재능을 기부하는 한림의 나눔과 세계 속의 한림을 보여주는 △ Challenge Zone, 100년을 준비하는 한림의 비전을 볼 수 있는 △ Vision Zone, 각 학과의 입시정보를 받아보고 미래의 한림인이 되어 볼 수 있는 △ Dream Zone 으로 구성되어 있다.

□ 한림비전관은 터치패드, 터치모니터, 조그셔틀 등 이용객이 직접 콘텐츠를 검색하고 관람할 수 있으며, 디지로그 방식과 디지털액자, 사인그래픽으로 한림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하였다.

□ 한림대 김중수 총장은 축사에서 “한림비전관이 일송기념도서관에 개관함으로써 박물관과 함께 과거, 현재, 미래가 함께 공존하는 공간으로 거듭 났다.”며 “교직원과 학생, 지역주민들이 애정을 갖고 잘 활용하고 이용하여 지역의 명소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한림비전관은 앞으로 예비신입생 및 재학생, 한림을 궁금해 하는 모든이들에게 무료로 개방될 예정이다. 단체 관람을 원할 경우 한림대학교 커뮤니케이션팀(033-248-133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