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30 (목)
안전한 입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서울예술대학교’
안전한 입시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서울예술대학교’
  • 방완재
  • 승인 2020.10.23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예술대학교, 방역 전문 업체 ㈜에이치앤티, ㈜더탑과 코로나-19 없는 안전 입시 위해 손잡아
- ㈜에이치앤티 박인태 대표와 (주)더탑 이원규 대표는 서울예대 2021학년도 입시 기간 서울예대의 방역 기부를 하기로 했다.
서울예술대학교 안심대문
서울예술대학교 안심대문
서울예술대학교 방역
서울예술대학교 방역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최근 유행 중인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부터 안전한 2021학년도 입시를 치르기 위해 ㈜에이치앤티(대표 박인태), ㈜더탑(대표 이원규)과 방역을 진행한다.

서울예대는 이번 입시 기간 중 매일 방역을 원칙으로 하여, 학교를 방문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입시를 치를 수 있도록 방역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이번 입시 방역에 사용되는 ㈜에이치앤티의 방역제인 쉴드브이 소독제는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살균력을 인정받아 국내를 비롯해 중국과 홍콩 등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미국 FDA OTC 등록된 제품이다. 최근 대구시 전역의 방역을 진행했던 ㈜에이치앤티는 군부대와 유치원, 대구시와 지역사회 등에 무상 지원을 하며 국가 위생 보건에 힘쓰고 있는 이른바 ‘착한 기업’으로, 대한민국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방역은 서울예대 수시 기간인 2020.10.24.(토)부터 11.08(일)까지 16일간 매일 진행되며, 수험생 고사실을 대상으로 입실 전인 07:00시에 실시될 예정이다. 서울예대 교내를 비롯하여 외부 고사장인 안산 경안고등학교 2곳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서울예술대학교는 이번 방역 외에도 안심대문, 안심방역, 입학방역관리본부 운영 및 유관기관과의
협조를 통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입시의 진행을 준비 중이다.

서울예대 광고창작전공 05학번인 박인태 대표는 모교와 신입생이 될 후배들에게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뜻을 담아 이번 방역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다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