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35 (금)
한국산업기술대, 면접의상 대여소 ‘SUIT FOR YOU’ 개장
한국산업기술대, 면접의상 대여소 ‘SUIT FOR YOU’ 개장
  • 장정안
  • 승인 2020.08.2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학생 및 지역 청년구직자를 위한 취업지원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박건수·이하 산기대)는 지난 24일 취업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산기대 재적생 및 지역 내 청년구직자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면접의상 대여소 ‘SUIT FOR YOU’를 개장했다.  

산기대 일자리센터에서 청년 취업 활성화 계기 마련 및 구직자 경제적 부담 해소를 위한 면접용 의상대여 프로그램으로 산기대 기술혁신파크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취업컨설턴트의 입사면접 컨설팅을 함께 제공해 실질적인 취업성공을 돕는다.

기업체 입사면접을 앞둔 학생 및 지역 청년구직자라면 넥타이, 구두, 벨트를 포함한 정장 상·하의를 개인 체형에 따라 대여할 수 있고 대여기간은 최대 5일이다. 산기대 재적생은 대여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지역 청년 구직자는 소정의 대여·세탁비만 지불하면 연간 최대 3회까지 대여할 수 있다.

산기대 최진구 대학일자리센터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취업시장이 많이 위축되고 있는 상황이다”며 “우리 학생 및 지역 청년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여서비스는 산기대 재적생의 경우 산기대 홈페이지‘U-CAN+ 시스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지역내 청년 구직자는 ‘청년워크넷’홈페이지의 우리학교 취업지원실 상담예약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산기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9월 1일부터 11일까지 열흘간 서비스를 일시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