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40 (금)
동아대 이해우 총장, 하계전투지휘자훈련 참가 학군사관후보생들에게 위문품
동아대 이해우 총장, 하계전투지휘자훈련 참가 학군사관후보생들에게 위문품
  • 장정안
  • 승인 2020.08.2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대학교 이해우 총장이 하계전투지휘자훈련에 한창인 제117 학생군사교육단(학군단, ROTC) 3, 4학년 학군사관후보생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아대 학군단(단장 국민수 대령)은 충북 괴산 육군학생군사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훈련에 A조(7/ 6~7/31), B조(8/3~8/28)로 나눠 50여 명이 참가했다.

후보생들은 4주간 독도법, 유격훈련, 분소대 공격·방어, 사격 등 훈련을 받으며 초급장교가 갖춰야 할 지식과 역량을 쌓게 된다.

동아대는 이해우 총장 명의로 학군사관후보생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위문품은 간식과 이온음료 등으로, 후보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이 총장의 캐리커처와 편지도 함께 담겼다.

이 총장은 “무더위 속에 대한민국 장교가 되기 위한 초석을 다지고 있는 학군후보생 여러분이 동아대 소속이라는 것에 무한한 자부심을 느낀다”며 “남은 훈련을 잘 마무리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보길 기원한다”고 후보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훈련에 참가한 이민준(음악학과 3) 대대장 후보생은 “총장님께서 보내주신 위문품이 장마와 폭염에도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는 후보생들에게 큰 힘이 됐다”며 “전국 최고 명문 학군단 후보생으로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 훈련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