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05 (금)
수원대, 사제동행프로그램 통해 전국 공모전 대거 수상
수원대, 사제동행프로그램 통해 전국 공모전 대거 수상
  • 하영
  • 승인 2020.07.2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대학교 디자인학부 패션디자인 전공

수원대(총장 박철수)는 사제동행프로그램을 통해 참가한 ‘제21회 대한민국여성미술대전’ 전국 공모에서 일러스트 부문 금상, 은상, 동상을 포함해 총 24명의 학생이 특선 및 입선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여성가족부가 후원하고 (사)국가보훈문화예술협회의 주체로 여성들의 잠재적인 예술적 창의 능력과 소질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수원대학교 디자인학부 패션디자인 전공 학생들로 구성 된 사제동행팀(전혜진, 최세현, 한상현, 박예연, 심세진, 이주현, 이채현 외 24명)은 우수한 실력을 바탕으로 일러스트 부문 금상, 은상, 동상을 수상하였으며 총 24명의 학생이 특선 및 입선으로 선정되며 수원대학교의 역량을 과시했다.

수원대학교 디자인학부 패션디자인전공 사제동행팀은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권지현 지도교수와 함께 디자인전공 학생들의 진로 및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관련 공모전에 작품을 제작하여 응시하였다. 사제동행 팀원들은 “수업 시간에 배운 다양한 이론들이 실제 작업에 활용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고 준비과정에서 많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다. 이번 공모전 참가 및 수상의 경험을 통해 더 좋은 작품을 계획하고 제작해야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후기를 남겼다.

수원대학교 ‘사제동행프로그램’은 교수학습개발센터에서 교수와 학생 간의 상호작용을 활성화하고 연구능력 향상을 위해 전공 및 취업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20년에는 총 8개의 팀이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