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35 (금)
한국관광대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전하는 "한마음, 한뜻. 대학소개"
한국관광대 교직원과 재학생들이 전하는 "한마음, 한뜻. 대학소개"
  • 하영
  • 승인 2020.07.2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대학교(총장 백기엽)는 2021학년도 입시에 앞서 수험생들에게 입시정보 및 대학정보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동영상을 제작하여 유튜브를 통해 안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관광대학교는 대학의 홍보를 담당하는 입시홍보부서를 기준으로 각 부서 및 재학생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영상기획, 촬영, 편집까지 적극 참여하여

수험생들이 코로나로 인해 입시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한국관광대학교 관광일본어과 재학생 김루비(20학번) 학생은 “제가 입시를 할 때는 많은 박람회가 실시되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었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박람회가 취소되어 후배님들이 정보를 얻기 어렵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마침 대학에서 유튜브를 통해 입시정보 및 대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을 촬영한다고 하여 후배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수험생들이 한국관광대학교에서 업로드 된 동영상을 보고 2021학년도 입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2021학년도 입시 파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 입시담당자는 “7월 11일부터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1:1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온라인 전화 상담, 고교방문설명회를 신청 받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입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화상 입시 상담, 라이브스트리밍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