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35 (금)
원광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원광대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장정안
  • 승인 2020.07.0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 및 봉사단에 응원 메시지 전달

원광대학교(총장 박맹수) LINC+사업단은 지난달 29일 학생지원관 1층 LINC+ 산학협력 홍보라운지에서 코로나19 감염확산을 막고, 치료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국 의료진과 봉사자분들에 대한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조선대 LINC+사업단으로부터 챌린지 동참 지목을 받은 원광대 LINC+사업단은 캠페인에 참여해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다음 주자로 익산시의회와 원광보건대 LINC+사업단, 사회적기업 (유)함해국을 지목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LINC+사업단 송문규 단장을 비롯한 사업단 전체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에 대응해 의료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처음 시작한 국민참여형 의료진 응원 캠페인으로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촬영해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 등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려 응원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LINC+사업단 송문규 단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하고, 이번 챌린지가 지역사회 모두 한 마음으로 한뜻으로 뭉쳐 앞으로 전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원광대 LINC+사업단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산학교육과 산학협력을 이끌어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대학의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