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19 13:43 (수)
미래가치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안양대, ㈜하나텍시스템과 상호 협력 협약 체결
미래가치 선도하는 창의융합 강소대학 안양대, ㈜하나텍시스템과 상호 협력 협약 체결
  • 이혜인
  • 승인 2020.06.2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대(총장 박노준)가 지난 24일(수) ㈜하나텍시스템(대표 김승일)과 상호 교류를 위한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안양대와 ㈜하나텍시스템이 스마트 기상정보 제공을 통하여 안양대 구성원에게 서비스 지원을 위해 ▲스마트가로등 및 관련 서비스 제공 ▲생활/보건기상지수 제공 ▲ 시민건강증진 서비스 제공 등을 약속했다. 

안양대 교무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안양대 박노준 총장, 홍영천 총무처장, 박찬범 비서실장 및 ㈜하나텍시스템 김승일 대표이사, 이찬우 본부장, 임준상 팀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모인 가운데 치러졌다. 

㈜하나텍시스템은 차량검지장치, 교통정보 수집 시스템, 주차면 센서 등 차량 관련 통신기기를 제조하고 있다. 교통량, 속도, 출입 등 차량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총괄하는 교통안전솔루션 전문기업이다.

이번 협약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新교육 패러다임을 구축하고 있는 안양대가 스마트 정보시스템 구축 활성화에 속도를 내면서 프론티어 교육기관으로 더욱 도약할 것으로 보인다.

70여 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안양대는 교육부가 선정한 ‘잘 가르치는 대학(ACE+)’으로서 ‘고교교육기여대학’, ‘지식재산교육 선도대학’, ‘통일캠퍼스 대학’, ‘인문한국플러스(HK+) 대학’ 등 수많은 수식어가 잇따르는 ‘창의융합 강소대학’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