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2:40 (금)
공주대, 3개 지역 캠퍼스 네트워크 소통 강화
공주대, 3개 지역 캠퍼스 네트워크 소통 강화
  • 장정안
  • 승인 2020.06.1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주대학교(총장 원성수)는 16일 예산캠퍼스와 천안캠퍼스에서 원성수 총장을 비롯한 학장, 보직교수, 직원, 학생 및 NH농협은행 조두식 충남영업본부장, 이동수 경영지원단장, 조원상 공주대지점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대형 옥외전광판 제막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에 설치된 대형 옥외전광판은 NH농협이 대학 발전기금 현물로 대형 전광판을 기탁한 것으로 지난 5월에 착공하여 예산캠퍼스 학생회관과 천안캠퍼스 체육관에 가로 5m40cm 세로2m60cm의 규모로 각각 1대씩 설치했다. 

공주대는 이번 대형 옥외전광판이 설치됨에 따라 3개 지역 캠퍼스간 네트워크 소통을 강화하고, 하나된 대학, 함께 여는 미래로 교직원과 학생들에게 대학 정보와 다양한 캠퍼스 활동 소식을 효과적으로 널리 홍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원성수 총장은 “대학정책 및 각종 행사, 주요 사업 등 공주대 가족들에게 알림으로써 3개 지역 캠퍼스 간 하나된 대학으로 소통하여 대학이 거듭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대학 구성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대학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주캠퍼스는 지난해 9월 NH농협은행 공주대지점으로부터 대형 옥외전광판을 기탁 받아 중앙도서관 앞에 설치하고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각종 대학정보 및 정책, 행사, 동정 등을 송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