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김포대,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학습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시행
김포대,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 ‘학습 포트폴리오 경진대회’ 시행
  • 하영
  • 승인 2020.06.0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교(총장 정형진) 교육역량지원센터는 학생들의 학업성취도 향상을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진행되는 학습포트폴리오 경진대회는 교육수요자의 자기주도적 학습역량 강화를 위해 5월 29일(금) 학습포트폴리오 특강을 시작으로 시행한다.

학습 포트폴리오는 학습자가 학업하고 있는 교과목과 관련된 강의계획서, 노트필기, 과제와 시험에 대비해 수집했던 자료, 시험지, 성찰일지 등 학습 과정에서 생성된 모든 자료를 정리함으로써 체계적인 학습방법 및 학습성과를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역량지원센터는 학습자의 자기주도적 학습 활성화를 목표로 이번 경진대회를 진행한다.

김포대학교의 온라인 강의 플랫폼 MS Teams를 통해 프로그램 참여를 위한 오리엔테이션 및 특강을 진행하였으며, 참여 학생은 향후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김포대학교 UKP 마일리지를 부여받는다.

교육역량지원센터 이종원 센터장은 “김포대학교 교육역량지원센터에서는 이번 학습 포트폴리오 경진대회처럼 학습자의 학습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시행할 것이며, 재학생들의 교육 니즈에 초점을 두고 앞으로도 학습 성과의 극대화 및 교육 품질의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