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9:55 (수)
호원대 취업지원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 이벤트 진행
호원대 취업지원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 이벤트 진행
  • 장성환
  • 승인 2020.06.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취업지원실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비대면 온라인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1:1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맺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원대 취업지원실은 지난 3월부터 호원대 학생이라면 누구나 올바른 진로 설정과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취업지원 프로그램 및 영어사관학교 교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교내 인트라넷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1:1 맞춤형 진로‧취업상담 ▲입사지원서 컨설팅 ▲NCS 직업기초능력 향상 프로그램 ▲ 진로 세미나 등 비교과 프로그램 외에도 ▲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한 채용정보 공유 ▲ 1:1 채팅 상담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학생들은 취업지원실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 또는 영어사관학교 교과목의 비대면 수강 인증샷이 필요하다.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호원대학교 취업지원실’을 검색해 ‘친구맺기’를 한 뒤, ‘채팅하기’에 인증샷과 수강 중인 프로그램명을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학생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오는 26일 교내 인트라넷에 대상자를 발표하고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고재선 취업지원실장(소방안전학과 교수)은 “코로나19로 인해 캠퍼스의 봄을 만끽하지 못한 학생들이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잠깐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직접 만나 소통하진 못하지만 취업지원실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 관련 정보를 더 많은 학생들에게 홍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