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0 (금)
서울여대 SI교육센터-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서울여대 SI교육센터-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하영
  • 승인 2020.05.2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여자대학교(총장 전혜정) SI교육센터(센터장 박남춘)와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센터장 정철)가 업무협약(MOU)을 맺고 도시취약지역 생활여건 개조사업(신흥 새뜰마을사업)을 통한 주민 삶의 질 향상과 대학생 사회혁신 인재양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두 기관은 27일 오전 10시 의정부시청 본관 중회의실에서 정철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과 박남춘 서울여자대학교 SI교육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서울여대 사회혁신 인재양성 프로그램을 협력 지원하기로 하고, 서울여대 SI교육센터는 지역문제해결 프로젝트 및 새뜰마을사업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정철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은 “서울여자대학교와의 협약을 통해 의정부시 도시재생사업이 더욱 활력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남춘 서울여자대학교 SI교육센터장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되어 개교 이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추구해 온 서울여대가 의정부시 새뜰마을사업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대학생 사회혁신 인재양성과 도시재생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하여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여자대학교 SI교육센터 박남춘 센터장과 윤수진 전담교수가 참석하였으며, 의정부시 도시재생지원센터에서는 정철 센터장을 비롯해 사무국장, 주무관, 의정부시 건축디자인과 건축시설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실질적인 의견을 공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