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5 (금)
건양대 아동보육학과 윤선영 교수, 육군훈련소로부터 감사장 받아
건양대 아동보육학과 윤선영 교수, 육군훈련소로부터 감사장 받아
  • 하영
  • 승인 2020.05.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장 및 표창장 전달 후 기념촬영 모습(왼쪽부터 김기복 상사, 윤선영 교수, 김보미 원장)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아동보육학과 윤선영 교수가 지난 21일 오전 건양대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연무행복어린이집에 대한 지도점검과 재능기부, 학생 봉사활동 지원 등 양질의 보육 서비스를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육군훈련소(소장 김인건)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논산시 연무읍에 위치한 연무행복어린이집은 육군훈련소에서 근무하는 군 직원들의 자녀들을 돌보기 위해 설립된 직장어린이집으로 지난 2014년부터 건양대 아동보육학과에서 위탁 운영해 오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 참석한 육군훈련소 인사과 복지담담관 김기복 상사는 윤선영 교수에게 평소 지역사회 영유아 보호와 교육을 담당하는 전문 보육교사 양성에 전력해 온 공로를 치하하는 육군훈련소장 명의의 감사장과 함께 부상을 전달했다.

윤 교수는 “연무행복어린이집 원생들의 보육을 위해 힘써주고 계신 소속 보육교직원 및 육군훈련소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영유아들의 보육을 위한 최적의 환경과 질 높은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감사장 전달식에서는 건양대 심리상담아동보육학부(現 아동보육학과)졸업생으로 현재 연무행복어린이집 원장을 맡고 있는 김보미 씨(02학번)에 대한 표창장 전달식도 함께 진행됐다.

김보미 원장은 연무행복어린이집 원아들의 보육환경 개선과 영유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시설 개선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육군훈련소장 명의의 표창장을 전달받았다.

김 원장은 ”원생들을 위한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어린이집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