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45 (금)
해커스중국어, 중국어회화 실력 키워주는 하루 10분 강의와 함께 장학금 제공
해커스중국어, 중국어회화 실력 키워주는 하루 10분 강의와 함께 장학금 제공
  • 장혜승
  • 승인 2020.05.1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및 자기계발을 위해서 ‘기초 중국어’부터 ‘생활 중국어’까지 완성을 목표로 중국어 공부하는 사람이 많다. 그러나 많은 학습자가 중국어회화를 독학으로 공부하거나 비싼 돈을 들여 강의를 수강해도 실력이 향상되지 않아 쉽게 포기하곤 한다. 이에,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하루 10분 강의와 장학금까지 제공하는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를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해커스중국어의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는 하루 10분 중국어회화 인강과 함께 수강생들이 중도 포기하지 않도록 10만 원의 학습 장학금을 제공한다. (*제세공과금 제외/미션 성공 시) 매일 출석하고 배운 표현을 학습 일기로 작성하면 장학금을 제공한다. 매일 수업을 듣고 일기를 작성하면 복습도 되고, 장학금도 받을 수 있어 수강생들에게 중국어 공부가 습관이 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해당 강좌는 출퇴근 시간, 잠자기 전, 자투리 시간 등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하루 10분 강의를 제공한다. 실제 중국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패턴을 이용해 강의가 진행되기 때문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10분의 강의로 관련 중국어 표현을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해당 강의를 맡은 해커스중국어 김선영 강사는 한자를 암기하는 방식이 아닌 중국어 발음을 듣고 따라 하는 방식의 강의를 제공한다. 따라서 수강생들은 김선영 강사와 호흡하면서 한국어 발음을 따라 읽기만 해도 중국어 왕초보 레벨을 탈출할 수 있고, 이미지를 통해 성조까지 완벽하게 익힐 수 있다.
 
실제 해커스중국어 수강생들은 “짧은 강의 시간이라 부담이 없고, 실생활에서 바로 써 먹을만한 문장을 알려줘서 좋았다”, “하루 10분, 4가지 기본 공식을 배우며 중국어 회화를 배우고 있는데 이미지로 배우는 성조 학습이 재미있었다”며 해커스중국어 10분의 기적 강의를 추천했다.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챌린지’를 수강하면 베스트셀러 1위 중국어회화 10분의 교재도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는 기초중국어/패턴으로 말하기/상황별로 말하기로 시리즈별로 구성되어 있어 중국어 단어, 문장 등 체계적으로 중국어 회화를 익힐 수 있다.
 
한편,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인강 1위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커스 중국어회화 전 강좌 반값대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중국어 관계자는 “해커스중국어 회화 전 강좌 50% 할인을 통해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자 한다”며 “해커스중국어 기초 및 다양한 회화 강좌들로 단기간에 중국어회화를 유창하게 말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고로, 6월 HSK 시험일정은 6월 14일(일), 7월 HSK 시험일정은 7월 12일(일)이다. HSK 접수 및 성적 조회는 HSK 시험 센터에서 할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중국어 사이트에서 해커스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시리즈 베스트셀러 1위 근거 문구 확인이 가능하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중국어학원 1위 해커스어학원은 2017년 한경비즈니스 선정 소비자가 뽑은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