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1-25 10:52 (수)
남양주 팔당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나들이 후 우리가족 건강 챙기자
남양주 팔당 맛집 '일심본가콩요리' 나들이 후 우리가족 건강 챙기자
  • 장혜승
  • 승인 2020.05.16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는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지역으로 평소에도 주말을 이용해 여유로운 나들이를 하기 좋은 장소다. 특히 가정의 달인 5월은 많은 가족들이 방문을 하는 지역으로 가볼만한곳도 많아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달이다.

가족 나들이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유명한 명소들이 많이 있어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연인들 역시 많이 찾는 지역이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남양주 물의정원이나 유기농테마파크, 카페도자기마을 등을 꼽아볼 수 있으며 두물머리나 팔당호반 드라이브 코스는 연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남양주는 이처럼 가볼만한 명소도 많지만 맛집도 빼놓을 수 없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이 있기 마련인데 남양주 맛집으로는 100% 국내산 콩을 활용한 음식을 선보이는 '일심본가콩요리' 가 주목을 받고 있다. 팔당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곳으로 특히 건강식을 찾는 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콩은 예로부터 땅에서 나는 고기라고도 일컬어지며 몸에 좋은 식품으로 자리잡왔다. 노화 방지, 심장질환 예방, 성인병 예방 등에도 좋으며 암예방을 위해 평소 식습관으로 섭취하는것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한편, '일심본가콩요리' 에서는 콩을 이용해 맛과 함께 건강까지 생각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 메인메뉴로는 본가전복정식이 있다. 본가전복정식에는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과 함께 다양한 콩요리와 오리훈제, 낙지볶음, 코다리 양념구이 등이 나온다. 정식안에 메인인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은 몸에 좋은 콩을 기본으로 버섯과 함께 전복이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싱싱한 맛을 보여준다.

양평 두물머리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린 '일심본가콩요리' 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 KBS 2TV 생생정보에도 소개가 되며 남양주와 팔당은 물론 하남 스타필드 맛집으로도 자리잡았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평소 가족들과 갖지 못한 시간도 가져보고 나들이 후 '일심본가콩요리' 의 건강식으로 가족들의 건강도 챙겨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