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45 (금)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국가기술자격 정기시험 큐넷 2회 기사/산업기사 실기대비 국비지원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국가기술자격 정기시험 큐넷 2회 기사/산업기사 실기대비 국비지원
  • 장혜승
  • 승인 2020.05.15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고용노동부 우수훈련기관’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는 국비지원 교육과정으로 국가기술자격 기사/산업기사 2회 실기시험 대비 과정들을 개설한다. 각 과정은 기사/산업기사 1,2회 통합 필기시험(기사 시험일 : 6월6일~7일, 산업기사 시험일 : 13일~14일) 이후 개강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가기술자격 정기시험 1,2회 통합 필기시험 원서접수는 5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원서접수는 한국산업인력공단(‘큐넷’)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4차 산업혁명과 산업구조의 변화로 국가기술자격제도 또한 점차 세밀화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기사 자격증의 수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런 변화에 발맞춰 기술직 공무원 응시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등 국가 정책적으로 기사 자격증의 수요를 늘려나가고 있으며, 사기업에서도 기사 자격증을 요구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국가기술자격 교육과정들은 국비지원 교육으로 진행되므로 모두NCS 기반으로 구성된 과정으로, 단순 자격증 취득 뿐 만 아니라 관련 실무능력의 완벽한 배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양한 현장실무 경력 및 다수 교육경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1대1 맞춤형 개인지도 또한 실시하고 있어 높은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다.

국비지원 교육참여는 고용노동부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으면 훈련과정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교육참여시 교재, 온라인강의 무료제공과 더불어 실업자들은 훈련참여지원수당 및 취업성공수당도  지급된다.

대기환경(산업)기사, 수질환경(산업)기사, 소방설비(산업)기사, 조경(산업)기사, 직업상담사2급, 품질경영(산업)기사 등 2회차 실기 시험대비 국비지원 NCS기반으로 편성된 교육과정을 운영예정이다.

교육상담 및 수강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교육장소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지하철 1, 7호선)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