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0 18:29 (수)
부산 북구 덕천동 가정의 달 가족외식에 탁월한 보양식전문점 덕천복집
부산 북구 덕천동 가정의 달 가족외식에 탁월한 보양식전문점 덕천복집
  • 장혜승
  • 승인 2020.05.08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북구에 위치한 덕천복집은 ‘복을 부르는 집’으로 TV프로그램에 방영된 바가 있다. 덕천복집은 제철에 따라 신선한 활복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덕천복집 관계자는 이번 2020년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몸도 마음도 보양할 수 있는 ‘눈꽃삼복탕’을 외식 메뉴로 추천했다. 눈꽃삼복탕은 복어를 사용하여 육수를 내어 특유의 맑은 국물과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게다가 귀한 흰 목이버섯과 전복, 닭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눈꽃삼복탕은 오는 여름을 대비하기에 좋은 일품 보양식이다. 또한 가족 단체메뉴로 제격인 복어코스요리 복튀김, 복사시미, 복국 등을 추천하며 남녀노소 좋아하는코스요리도 함께 추천했다.

덕천동의 유일한 코스요리전문점 덕천복집은 고급스러운 내부와 분위기에 걸맞는 고급 복어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외식을 하기 망설이는 요즘, 행복한 가족외식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더욱 힘쓰고 있으며, 사전예약 후 방문 시 프라이빗 룸을 배정하여 우리 구성원끼리 단독적인 식사가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덕천복집은 전체 방역을 실시했고, 매일 자체적으로 식기류 및 집기류 등 고객들의 손길이 닿는 곳은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위생등급AAA로 인정받은 덕천복집에서 이번 가정의 달, 안심하고 행복한 가족외식하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