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0 (금)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자격증&학위취득 6개월 단축…’1학기 마지막 개강반 오픈’
한울 원격평생교육원, 자격증&학위취득 6개월 단축…’1학기 마지막 개강반 오픈’
  • 장혜승
  • 승인 2020.04.2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부터 2019년까지 9년 연속 교육부 평가인정을 받은 화제의 교육기관인 한울 원격평생교육원(이하 한울)에서 이번 5월 19일, 자격증&학위취득을 한 학기 빠르게(6개월) 취득할 수 있는 1학기 마지막 개강반을 오픈한다고 밝혀 화제다.
 
특히, 한울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한국어 교사 자격증(한국어교원 2급), 보육교사 2급 자격증, 학점은행제 전공 경영학(학위취득), CPA(공인회계사), 심리학(학위취득) 과정 등 자격증&학위취득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어(심리학 과정 제외) 교육원 이동 없이 과정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현재 과목별 최대 80% 할인을 지원하고 있어 학습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울의 5월 19일(화) 개강반은 한 학기(6개월) 빠르게 자격증&학위취득을 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5월 18일(월)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격증&학위취득에 필요한 전 과목을 오픈할 예정이다.
 
그중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은 최대 60% 할인을 진행한다. 한울의 사회복지사 2급은 2020년 개정법 맞춤형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론과 실습 전 과목을 보유하여 학습자가 한울에서 더욱 편리하게 자격증 취득을 할 수 있다. 또한, 신청 시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의 경우 최대 67%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한국어교원 이론 전 과목 패키지를 통해 과목당 4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격증과 학위 취득을 동시에 할 수 있다. 한국어교사 자격증인 한국어교원 2급 자격증은 자격증과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 한류 열풍에 따라 한국어를 배우려는 외국인이 많아지면서 국내외 취업 전망이 밝은 자격증이다.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은 최대 64%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대면 1회 출석 시 바쁜 아침 학습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모닝빵과 다과를 무료로 제공하며, 대면 수업에 필요한 교안과 펜까지 모두 무료로 전달한다. 더불어, 보육교사 대면 과목의 경우 학습자가 전국 8개 도시(서울/수원/안양/부천/대전/대구/광주/부산)에 있는 강의실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서울을 제외한 도시에 거주하는 학습자도 편리하게 대면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한울은 학습자의 편의를 위해서 지속적으로 대면 수업 강의실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5월 19일 개강반부터 서울(종로) 강의실이 추가될 예정이며, 추후 서울(노원), 경기(일산)에서도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울은 현재 코로나 예방 대책으로 마스크를 제공해(미착용자 대상), 손 소독제 비치 및 상시 체온 측정, 강의실 소독(서울지역)으로 학습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학습자가 대면 수업 중간고사 시작 전에 오프라인 출석을 못 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면 1회 무료로 재수강을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학습자의 부담을 더욱 줄이고 있다.
 
경영학(학위취득) 과정은 최대 80%까지 할인되며, 학점당 10,000원이라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경영학/경영전문학에 필요한 전 과목을 보유하고 있으며, 빠른 학위취득을 원하는 학습자를 위해 최대 20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매경&테셋 수강 할인권과 학점은행제 편입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한 해커스 편입 무료수강권까지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CPA(공인회계사)와 심리학(학위취득) 과목은 최대 73%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과목당 39,900원에 학습설계까지 제공받는다. 이와 함께, CPA는 해커스 회계 인강 20% 할인 쿠폰을, 심리학은 전문 상담 교사 인강 2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울의 5월 19일 개강반을 등록한 학습자에게는 ▲평생 무료 재수강 혜택 제공(미션 달성 시) ▲총 120만 원의 장학금(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지인 추천 시 무제한 상품권 제공 ▲유망민간자격증 무료 수강권 0원 ▲한울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취업 정보와 실습지원센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울의 5월 19일 마지막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울은 체계적인 관리와 학습 과정을 통해 2019년 2학기 기준으로 과목이수율 99.79%를 달성한 바 있으며, 2017년 한경비지니스 주최 학점은행/평생교육부분 한국브랜드 선호 1위를 기록하였다. 한울에서 제공하는 학점은행제 비용, 사회복지 공무원 하는 일, 사회복지 2급 실습 및 강의, 한국어 강사 자격증, 한국어 교육 지도자과정, 한국어 교원 취업, 심리학, 보육교사 학원 등에 대한 정보는 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