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30 (목)
차이랑, 어려울 때 함께 하는 상생 경영으로 눈길 끌어
차이랑, 어려울 때 함께 하는 상생 경영으로 눈길 끌어
  • 장혜승
  • 승인 2020.04.2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교육그룹의 중국어 자기주도학습 전문 브랜드 차이랑이 프랜차이즈 상생 경영을 위해 전국 캠퍼스 대상으로 ZOOM 화상 솔루션 100%, 전국 회원 대상 HSK 온라인 강의 100% 무료 제공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이랑의 중국어 화상 솔루션 ‘ZOOM’은 코로나19로 학원 등원이 어려운 회원들을 위해 제공하는 온라인 화상 수업 플랫폼이다. 

강의를 맡은 선셍님이 강의실 개설 후 학생에게 링크를 보내 수업 참석을 확인한다. 지난 숙제 피드백을 시작으로 차이랑의 전용 소리펜인 랑랑펜과 함께 수업이 시작된다.

수업에 쓰이는 랑랑펜은 교재나 부가콘텐츠에 펜을 대면 음원이 나오기 때문에 수업 및 혼자서 공부할 때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중국어는 발음이 어렵다보니 숙제도 쓰기 및 읽기로 나누어 꼼꼼하게 진행한다. 수업이 끝난 후에는 수업 내용 및 숙제, 다음 시간 진도를 학생 및 학부모에게 문자로 전송하여 진도를 빼먹지 않도록 가이드한다.

학생은 헤드셋, 웹캠 셋팅과 교재, 랑랑펜을 준비해 강의실로 입장한다. 강사와 함께 정답을 확인하고 틀린 문제를 다시 풀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랑랑펜으로 수업 및 숙제 내용을 확인하고, 복습 및 예습, 숙제를 선생님에게 전송하는 것으로 수업이 마무리된다.

이외에도 HSK 3, 4, 5급의 강의 전체를 코로나 기간에 모든 학생이 무료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파고다 HSK 전문 강사진 3인 이병선, 진준, 장미라 강사의 수업이 해당하며, 책 1권당 12차시의 강의가 포함되어 있다. 3, 4, 5급을 다 듣게 되면 총 168차시의 강의를 무료로 듣게 된다. 무료 이용 기간은 코로나19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이며, 학원뿐만 아니라 집에서 이용 할 수 있어 수강생의 편의를 고려했다. 

차이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하는 프랜차이즈의 활성화를 위해 ZOON 화상 솔루션과 HSK 강의 무료 제공하게 되었다”며, “서로 도와가며, 어려운 시기를 헤쳐나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차이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