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0 (금)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국체육대학교, JM월드그룹-JM지저스, 대월에너지와 업무협약 체결 및 국기 게양대 무상 기증 약정
‘건강을 최우선으로’ 한국체육대학교, JM월드그룹-JM지저스, 대월에너지와 업무협약 체결 및 국기 게양대 무상 기증 약정
  • 하영
  • 승인 2020.04.13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체육대학교(총장 안용규, 이하 한국체대)는 13일 서울시 송파구에 있는 한국체대 총장 부속실에서 ㈜JM월드그룹-JM지저스(대표 이지민, 이하 JM월드그룹), ㈜대월에너지(회장 오재룡·오재학, 대표 윤강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력 사항은 △관련 분야 인재양성 △관련 사업 분야 육성과 관계되는 교육 및 시설지원 △연구 및 기술지원 등이다.

또한 ㈜JM월드그룹과 ㈜대월에너지는 한국체대 교정에 국기 게양대를 무상 기증하는 약정서에 서명했다. 앞으로 열리는 천마축제일에 국기 게양대 준공식을 가질 예정이다.

JM월드그룹 이지민 대표는 “우리 회사는 현재 유기농 보이차 개발 등을 토대로 건강 증진 등의 목표를 가지고 발전해나가고 있다”며, “자라나는 한국체대 학생들의 성장과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이번 협약 체결의 의미를 설명했다.

㈜대월에너지 윤강현 대표는 “순도 99.4% 규소 광산을 보유하고 있는 우리 회사는 건강기능식품에 첨가되는 광물 ‘규소’가 앞으로 국민건강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며 한국체대와의 향후 인연 또한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대월에너지 오재학 회장은 “기업 혼자 ‘소재혁명’을 이뤄낼 수 없다. 오늘 한국체육대학교와 손을 잡아 산학연이 함께 건강 증진에 앞장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한국체대 안용규 총장은 “개교한 지 30년이 넘어가며 교정에 있는 소나무 등 식수가 국기 게양대보다 더 높이 자라 고민이었는데 시설 확충에 힘써주어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또 “기증해준 보이차는 생활관에 비치하여 학생들이 수시로 음용할 수 있게끔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