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35 (목)
동아대, ‘후원의 집’ 100여 개 업체에 손세정제 전달
동아대, ‘후원의 집’ 100여 개 업체에 손세정제 전달
  • 이진영
  • 승인 2020.04.03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규홍(오른쪽) 동아대 대외협력처장이 동아대 후원의 집 중 한 곳인 최기택송이아구찜(사상구 엄궁동 소재)에 손세정제를 전달하고 있다. 동아대는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이외 후원의 집에는 택배로 손세정제를 발송했다. 사진제공=동아대학교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는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후원의 집 100여 개 업체에 손세정제 세트를 최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동아대학교 후원의 집’은 대학 발전과 학생 복지 향상을 위해 매월 일정금액의 발전기금을 기부하고 있는 곳으로 음식점과 병원, 어학원, 여행사, 렌트카, 인쇄·디자인, 꽃집 등 다양한 업체로 이뤄져 있다.

동아대는 이들 후원의 집에 명판을 부착하고 해마다 추석·설 명절 기념품 및 학교 달력 등을 발송하고 있으며 소식지·학보 및 교내 이메일 등을 통해 업체를 홍보, 구성원들의 이용을 독려한다.

한 총장은 손세정제와 함께 전달된 감사서신을 통해 “밝은 에너지로 가득해야 할 계절에 안타깝게도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며 “그동안 변함없이 우리 대학을 후원해주신 여러분께 약소하지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로 긍정적인 기운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 총장은 또 “동아대학교 구성원 모두가 합심해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지역사회도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에 따른 어려움을 극복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동아대를 사랑하고 발전을 기원하는 업소와 사업체 등은 언제든 ‘후원의 집’ 가입이 가능하다. 전화(☎051-200-6012~3)나 이메일(nwaxe@dau.ac.kr)로 문의하면 담당자가 직접 방문해 가입을 돕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