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6:55 (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U-KNOU 캠퍼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U-KNOU 캠퍼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열어
  • 교수신문
  • 승인 2019.02.1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류수노, 이하 방송대)가 U-KNOU 캠퍼스 1주년을 기념해 ‘I KNOW, U-KNOU LIFE’ 이벤트를 진행한다. U-KNOU 캠퍼스는 지난해 2월 오픈한 방송대의 콘텐츠 포털 어플리케이션으로 누구나 앱만 설치하면 방송대가 보유한 다양한 학부 정규강의, OER 자료, 평생교육 콘텐츠 등 교육 콘텐츠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I KNOW, U-KNOU LIFE’ 이벤트는 U-KNOU 캠퍼스를 이용하면서 느낀 좋았던 점이나 유용했던 나만의 TIP 등 ‘U-KNOU 캠퍼스 활용기’를 작성해 오는 19일까지 이메일(medialab@knou.ac.kr)로 보내서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활용기에는 1등 아이패드(1명), 2등 갤럭시탭(1명), 3등 블루투스 이어폰(5명)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20명), 한 과목 무료 수강권(30명)을 제공한다.

류수노 총장은 “방송대 U-KNOU 캠퍼스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을 통해 1천여개의 방송대 강의와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가 U-KNOU 캠퍼스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