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3:30 (토)
목포대 에너지밸리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단,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와 MOU체결
목포대 에너지밸리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단,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와 MOU체결
  • 교수신문
  • 승인 2018.10.2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대 에너지밸리산학융합지구조성사업단(단장 나철훈, 이하 에너지밸리사업단)은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임철원)와 지난 23일 ‘산·학협력 전력설비 현장교육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으로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 측에서는 △전력설비 현장견학 주관 △예산 지원 △취업정보 등을 제공하고 목포대 에너지밸리사업단은 △참여 학생 안내·모집 △교육결과 피드백 등을 상호 협력키로 합의했다.

이 날 나철훈 목포대 에너지밸리 사업단장은 산·학협력 전력설비 현장교육 MOU를 체결하는 자리에서 “이번 협약을 계기로 목포대 에너지밸리사업단은 본 사업 참여 학생들에게 현장견학 및 취업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현장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철원 한국전력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지역인재채용이 확대됨에 따라 한국전력공사에 입사할 수 있는 가능성이 넓어졌다고 생각한다”며 “이 자리가 한국전력공사는 물론이고 에너지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채우는 기회를 제공하고, 또 채움을 통해서 미래를 설계하고 준비하는 소중한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