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45 (금)
박영태 목원대 이사장, 기독교연합봉사회 이사장 취임
박영태 목원대 이사장, 기독교연합봉사회 이사장 취임
  • 교수신문
  • 승인 2018.02.20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태 목원대 이사장(대전 중촌감리교회 담임목사사진)이 지난 20일 사회복지법인 기독교연합봉사회 제40대 이사장에 취임했다.

박영태 이사장은 기독교연합봉사회관 2층 연봉홀에서 가진 취임식에서 “21세기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미래 지향적인 종합사회복지 비전을 설계하면서 앞으로 사회문제로 대두될 다양한 분야의 문제를 대비해야 한다면서 임기동안 이웃에 대한 사랑을 현장에서 실천하고 봉사하는 일에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박 이사장은 목원대 신학과와 신학대학원을 졸업한 뒤 기독교대한감리회 남부연회 감독과 대전시 기독교연합회 회장, 감리교 총회 실행위원 등을 역임했다. 현재 중촌감리교회 담임목사와 목원대 이사장, 감리교총회 유지재단 이사, 감리교 계통 학교 이사장협의회 회장으로 재임 중이다.

한편 기독교연합봉사회는 한국의 대표적인 개신교 4개 교단인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기독교대한감리회, 한국기독교장로회, 구세군 대한본영 등이 연합하여 1949년 창립하여 올해로 69주년을 맞는 대전의 대표적 사회복지법인이다. 현재 아동복지사업으로 후생학원과 용두어린이집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과 장애인를 위해 산내종합사회복지관과 재가복지봉사센터, 장애인평생교육원을 목적사업으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