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3:40 (수)
숭실대, ‘입학사정관제 Weekly 모의전형’ 실시
숭실대, ‘입학사정관제 Weekly 모의전형’ 실시
  • 교수신문
  • 승인 2012.05.04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6월 매주 토요일에 실제 전형과 같은 '개별면접' 진행…입학사정관 피드백도

숭실대 입학사정센터(센터장 임태진)는 오는 5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교내 형남공학관 102호 등에서 ‘입학사정관제 Weekly 모의전형’을 실시한다.

‘Weekly 모의전형’은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입학사정관제에 대한 수험생의 이해와 관심을 제고하고 전형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매회 서류평가로 선발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실제 전형과 유사한 조건의 ‘개별면접’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서류와 면접 평가를 담당한 입학사정관의 종합적인 피드백도 제공된다. 이밖에 △2013학년도 숭실대 입시 설명 △입학사정관전형으로 입학한 재학생과의 만남 △학교 홍보대사와의 ‘캠퍼스투어’도 이어진다.

임태진 입학사정센터장은 “숭실대는 입학사정관제 선도대학으로서 입학사정관제의 변화와 발전을 위해 다양하고 실질적인 ‘고교-대학 연계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있다”며 “위클리 모의전형은 그 기간을 늘리고 시기를 정례화해 시간상 제약으로 참여가 어려웠던 학생들과 지역적 한계로 입시정보에 취약했던 지방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교 재학생은 5월 8일까지 입학사정센터 홈페이지(http://iphak.ssu.ac.kr/ao)를 통해 참가신청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야 한다. 참가자는 자기소개서 평가 후 지역 안배를 거쳐 최종 선발한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식사와 기념품, 참가확인서를 배부한다.

문의 : 숭실대 입학사정센터(02-820-00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