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00 (화)
세종사이버대학교 봉사동아리 ‘세사봉’, 5월 봉사활동 펼쳐
세종사이버대학교 봉사동아리 ‘세사봉’, 5월 봉사활동 펼쳐
  • 방완재
  • 승인 2023.06.05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봉사동아리 ‘세사봉’이 지난 27일 장애인복지시설인 군자 작은 예수의 집에서 5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세사봉’ 봉사동아리는 군자 작은 예수의 집 이용자들의 봄 소풍 행사에 동참하고 이용자들의 프로그램 참여를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세사봉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어린이대공원에 모여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및 그림그리기, 노래자랑, 그림 소개 등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했으며 간식과 컵과일 등 다과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세사봉 봉사동아리 학생들은 그림그리기 시상식으로 봄소풍을 마무리했다.   

박현순 세사봉 봉사동아리 회장은 “세사봉 동아리는 세종사이버대학교의 중앙동아리로 장애인복지시설에서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장애인들과 함께 하는 의미있는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신구 세종사이버대학교 총장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되도록 학교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는 6월 1일부터 2023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 희망자는 입학홈페이지 게시판, 전화,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