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00 (토)
광주대 뷰티미용학과, 고교 연계 ‘꿈꾸는 공작소’ 운영
광주대 뷰티미용학과, 고교 연계 ‘꿈꾸는 공작소’ 운영
  • 배지우
  • 승인 2023.05.31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향상을 위한 생활 속 뷰티미용’ 주제 총 8회 동안 다양한 뷰티미용 체험

광주대학교(총장 김동진) 뷰티미용학과는 지난 5월 23일부터 고교-대학 연계 진학체험프로그램인 ‘꿈꾸는 공작소’를 운영하고 있다.

광주광역시 관내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문제해결 능력을 높이고진로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꿈꾸는 공작소’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2차례씩 한 달 동안 총 8회에 걸쳐 진행된다.

뷰티미용학과는 ‘이미지 향상을 위한 생활 속 뷰티미용’을 주제로 ▲미용기기를 활용한 헤어스타일링 연출(김소현 교수) ▲피부타입 분석 ▲화장품 제조실습(이상 최윤경 교수) ▲퍼스널 메이크업 ▲네일미용의 이해(이상 지현숙 교수) 등 강의를 통해 생활 속 뷰티미용을 탐구하고 일상에 적용함으로써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함과 동시에 원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미용학과 김소현 교수는 “참여 학생들이 꿈꾸는 공작소를 통해 생활 속 깊이 함께하고 있는 뷰티미용을 이해하고, 프로그램 이후에도 올바른 생활 습관으로 정착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며 "진로를 꿈꾸는 첫걸음에 본 프로그램이 발판이 되길 바라며 4주간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