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00 (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생 대상 현장 실무진 초청 특강 진행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재학생 대상 현장 실무진 초청 특강 진행
  • 방완재
  • 승인 2023.05.3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진을 초청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근 페스티벌, 이석훈, 케이윌 팬미팅과 청하, 헤이즈, 제시, 현아, 오마이걸(유아), 이채연 쇼케이스를 진행한 MC훈(김경훈)과 신세계 인터내셔널에서 근무한 VMD, MD, 디자이너 출신의 박진서 전문가가 강사로 초청됐다. 강의는 두 차례에 걸쳐 모델 스피치 전략과 패션 산업 모델 전략에 대한 강의로 진행됐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현장 실무진 초청 특강 진행 모습(MC훈(김경훈))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현장 실무진 초청 특강 진행 모습(MC훈(김경훈))

 모델테이너로서 갖춰야 할 역량 중 하나인 ‘스피치 수업’(애드리브 전략, 유머법, 말 내용 구성법 등)과 개인 특성에 따른 패션 스타일링 법, 모델 오디션 합격 전략, 모델 기용 과정 프로세스, 모델 차별화 전략 등에 대한 ‘패션 산업 모델 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현장 실무진의 생생한 경험과 조언이 뒷받침되어 더욱 실무적인 유용한 강의로서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본교 모델학과에서는 재학생들의 모델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프리랜서 모델이 트렌드인 만큼 모델이 자기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달 실무진 초청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이런 특강을 통해 재학생들이 런웨이뿐만 아니라 모델테이너로서 활동 범위를 확장 시킬 수 있도록 학과에서도 많은 모델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모델로서 현장 실무 능력 향상도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재학 기간 중 모델 및 연기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으로 시니어모델, 패션모델, 광고모델, 인플루언서 모델 등 각 모델 세부 분야별 특성에 맞는 이론, 실기 교육을 학습할 수 있는 우수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2023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오는 6월 1일(목)부터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