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25 (금)
인천대 2023학년도 INU 유니 한마당 행사 성료
인천대 2023학년도 INU 유니 한마당 행사 성료
  • 방완재
  • 승인 2023.05.26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한마당 홍보부스 운영(대학일자리플러스)
유니한마당 홍보부스 운영(대학일자리플러스)

 인천대학교(총장 박종태)는 인천대만의 다양하고 특색있는 학생지원 프로그램들의 직접 학생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2023학년도 INU 유니 한마당 ” 행사를 송도캠퍼스 암벽등반장 앞 야외광장에서 지난 5월 23일 ~ 24일 이틀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INU 유니 한마당” 행사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생지원 교과‧비교과 프로그램 안내를 하기 위해 학생지원 관련 전 부서가 협업하여 교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참여를 촉진하고, 재학생들의 대학 생활 만족도 및 대외 평판도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되었다. 

 본 행사에는 유니장학금 제도, 취업·진로, 현장실습, 인권, 사회봉사, 심리 상담, 장애학생 지원, 인증제 등 다양한 교내 학생지원 프로그램 운영부서 이외에도 인천대 소비자 생활협동조합 등이 참여하였고, 해양경찰청 관현악단 초청공연, 교내 동아리인 IUDC 춤동아리, 울림 사물동아리 공연 및 참가자 스탬프투어, 횃불이 사생대회, 횃불이를 찾아라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 및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여 약 1,40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진로 및 취업지원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 소개를 위해 취업역량개발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현장실습지원센터도 함께 참여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홍보대사 최보경(영어영문학과)학생은 “대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대면으로 안내받고, 이벤트도 풍성하게 제공해 준 학교 측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영애  학생·취업처장 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2022년 인천대학교 재학생실태조사 보고서에 나온 ‘학교생활과 관련된 정보를 얻는 경로의 다양성 확보 필요’라는 학생들의 목소리에 응답하기 위하여, 재학생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교내 학생지원 프로그램들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유의미한 학교생활과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