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10 (토)
청주대,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우암대동제’
청주대, ‘청주시민과 함께하는 우암대동제’
  • 방완재
  • 승인 2023.05.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 등 유명 연예인 총출동·경찰 협조 사고 예방 철저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23~25일까지 2023학년도 청주시민과 함께 하는 우암대동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우암대동제는 Festival(축제), Entertainment(오락), Shopping(쇼핑), Tour(관광), Attraction(즐길거리)를 주제로 진행되며,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월드스타 싸이를 비롯해 볼빨간 사춘기, 미란이 등이 찾아 청주시민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사했다.

 또 이날 오후에는 워터밤 퍼레이드, 폭죽 점화식 등이 펼졌다. 24일에는 각종 부설 프로그램과 CJU 가요제를 비롯해,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헤이즈와 릴러말즈, 양다일, 라임라잇 등 인기 가수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또 축제 기간 동안 동아리 공연, 워터슬라이드, 대형 수영장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된다.

 청주대는 축제 기간 동안 시민의 안전을 위해 경찰 협조를 얻어 청주대 정문 등에 대한 교통 안내를 진행했으며, 교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경찰기동대와 의료진을 행사장 내에 대기, 혹시 발생할지 모르는 만일의 사태를 대비했다. 

 이와 함께 사전 안전교육을 수료한 총학생회 간부 120여 명을 안전요원으로 배치하기도 했다.

 한편 청주대는 이번 우암대동제의 원활한 진행과 시민의 안전을 위해 축제 기간 동안 차량의 진입을 통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