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0 (금)
김포대 실용음악과 교수, 와인루프 보컬 ‘정가이’ 단독 콘서트 개최
김포대 실용음악과 교수, 와인루프 보컬 ‘정가이’ 단독 콘서트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5.1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가이교수
정가이교수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K-Culture 계열 실용음악과 보컬 앙상블과 전공실기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밴드 ‘와인루프’의 보컬 정가이 교수가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정가이’ 교수는 2015년부터 많은 음악 마니아들과 뮤지션들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 혼성듀오 R&B Soul 밴드 ‘와인루프’의 메인 보컬로 활동해 왔으며, ‘중독’, ‘What are you talking about?’, ‘너 그리고 나’ 등 현실 공감과 깊은 음악성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작년 2월에 발매되었던, 첫번째 싱글 ‘그대의 오늘 어떤 맘인가요’에 이어, 최근 5월 2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너를 많이 좋아하나 봐’가 발매되어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는 와중에, 반가운 콘서트 소식으로 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되었다.

‘정가이’ 교수는 이번 콘서트에서 솔로곡들과 더불어 ‘와인루프’의 인기 곡들을 풀 밴드 사운드로 준비했으며, 솔로 신곡과 미발매 자작곡 및 커버 곡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직접 밝혔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가 직접 지도하고 있는 김포대 실용음악과의 학생들이 코러스로 참여하여, 사운드의 폭을 한층 넓혀줄 것이라고도 하였다.

김포대 실용음악과의 학생들은 현재 활동 중인 교수님들과의 협연 무대를 통하여, 꾸준하게 현장 중심형 교육의 기회와 경험을 쌓아 왔으며, 이번 콘서트 참여를 통하여 학생들의 실력이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포대 실용음악과 ‘정가이’ 교수와 그의 제자들이 선사할, 다가오는 두 번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가 팬들에게 어떠한, 그리고 얼마만큼의 감동을 선사할지 관심과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정가이’ 교수의 이번 콘서트는 5월 26일 금요일 8시에 클럽 온에어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