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2:30 (금)
인천대 경영대학 생산성연구실 각종 대회 수상
인천대 경영대학 생산성연구실 각종 대회 수상
  • 방완재
  • 승인 2023.05.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영대학생산성연구실

 인천대학교 경영대학 생산성연구실(지도교수 김창희) 소속 학생들이 다수의 학술대회 및 경진대회에서 연이어 수상함으로써 경영교육에 대한 남다른 성과를 보여주는 사례가 있어 주목된다.

 우선 지난 4월 28일 과학기술회관에서 열린 한국품질경영학회 포스터발표에서 홍성태 석사과정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같은 날 오주환‧윤정서‧ 이건희‧최유정 학생은 과학기술회관에서 국방기술품질원 주최로 열린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국방기술품질원장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어 지난 5월 12일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열린 한국중부발전 대학생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오주환‧이건희‧최유정 학생이 대상(한국중부발전 사장상)을, 같은 날 김중서‧손지민‧윤정서‧조해석 학생은 한국수자원공사 한강유역본부에서 개최된 K-Water 대학생 제안서 발표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인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들은 모두 인천대학교 경영대학 김창희 교수가 이끌고 있는 생산성연구실 소속 대학원생과 학부생들로 알려졌다. 

 한편 인천대학교 경영대학 생산성연구실은 2018년 3월부터 대학원생 및 학부 연구생들과 Nano Degree, RISE, 커리업 프로그램등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 기획, 최적화, 생산성 분석 등의 분야를 연구해 왔으며, 매년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하는 등의 연구 성과를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