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0:35 (토)
[경운대] 연구·기술개발·네트워킹 능력 갖춘 교수 임용
[경운대] 연구·기술개발·네트워킹 능력 갖춘 교수 임용
  • 김은수
  • 승인 2023.05.1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은수 경운대 교무처장
김은수 경운대 교무처장
김은수 경운대 교무처장

경운대는 항공교통물류학과의 편제 완성을 위해 항공교통 관제사, 운항관리사, 물류관리사 등을 신임교원으로 충원한다. 또한, 소프트웨어학부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MR(혼합현실) 등 최신 기술에 대한 전임교원을 채용 할 계획이다. 다만 경운대는 올해 2학기 정기채용 계획은 아직 잡혀있지 않으며, 학과의 편제 완성과 퇴임교수가 있으면 수시로 교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경운대는 현장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교육과정과 취업률이 높은 학과(전공)를 중심으로 현장성을 높이는 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산학협력(연구, 기술개발, 네트워킹 등) 분야에서 능력을 갖춘 지원자를 임용할 계획이다. 매년 초 교수의 연구계획서를 평가해서 교내학술연구비를 지원하고 있다. 교수들의 복리를 위해 동해연수원과 제주연수원을 무상 이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학교에서 보직을 수행할 경우 직책에 따라 책임시수도 차등 감면하고 있다.

경운대는 교육부가 주관하는 LINC 사업에 연속으로 선정됐고 프라임과 같은 대형 사업을 활용한 교육의 현장성 극대화를 통해 국가항공산업교육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항공, 안전, 보건 등 특성화 분야에 대해 대학의 중장기 발전계획에 따라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