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10 (금)
신성대학교 전기과 ㈜현대오일뱅크 현장견학 및 취업설명회 개최
신성대학교 전기과 ㈜현대오일뱅크 현장견학 및 취업설명회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4.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과 재학생 대상 업체 소개 및 취업지원 설명회 개최
현대오일뱅크 현장 견학 후 단체사진 촬영
현대오일뱅크 현장 견학 후 단체사진 촬영

신성대학교(총장 김병묵)에서는 2023년도 대학혁신지원사업 직무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4월 20일(목), 서산시 대산읍에 위치한 종합석유화학업체 (주)현대오일뱅크에 전기과 재학생 전원이 방문하여 업체 소개 및 공장 현장투어와 더불어 취업설명회까지 개최하였다고 전하였다.  

국내 4대 정유사 중 하나인 현대오일뱅크는 중서부 지역을 관장하며 중국과의 교류에 가장 유리한 지리적 위치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대오일뱅크에서 생산되는 정제유를 사용하여 바로 옆에 위치한 LG화학, 한화토탈, 롯데케미칼 등의 정밀 석유화학업체에서 첨단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주)현대오일뱅크 안전생산본부 대외협력팀의 팀장은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성대학교 전기과 재학생 130여명에게 회사의 연혁 및 설비 소개와 더불어 “석유화학설비 자동화 및 전기안전분야 시설관리”에 필수적인 인력 수요에 인근 신성대학교 전기과 학생들이 많은 지원을 해줄 것을 요청하였으며 차후 직업훈련생 및 인턴쉽 프로그램에 지역 우수인재의 채용을 약속하였다. 

이날 학생들과 함께 참가한 이경섭 교수(전기과 학과장)은 서해안 시대를 주도하는 현대오일뱅크와 신성대학교 간의 교류를 통하여 기업에서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실질적 노력을 다 하고 있으며, 이러한 자리를 통하여 학생들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짧은 소감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