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30 (금)
충북대 달력 모델도 되고, 장학금도 받자!
충북대 달력 모델도 되고, 장학금도 받자!
  • 하영
  • 승인 2023.03.24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학년도 제1차 재학생 대상 사진 촬영 이벤트 진행 -

충북대학교(총장 직무대리 정의배)는 재학생을 중심으로 구성원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하고자 “사진 촬영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자와 스승, 혹은 후배와 선배, 동아리 회원, 학생과 행정실 직원 등 다양한 구성원이 팀을 이루어 참여하면서 대학에 대한 자긍심과 소속감을 부여하고, 이 사진을 달력 등에 활용해 구성원의 관심과 참여도가 높은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신청자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27일(월)부터 3월 30일(목)까지이며, 촬영 일정은 1차(1학기), 2차(2학기)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4월부터 8월까지 진행될 1차 촬영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며 촬영 일정 및 예시는 충북대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참여를 위해서는 재학생(학부생 혹은 대학원생)을 대표 학생으로 하여 최소 4인 이상의 팀을 구성해야 한다.(학부생+학부생, 학부생+교수, 학부생+직원, 대학원생+교수 등) 신청자는 참여신청서와 초상권 사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제출한 뒤 충북대학교 대외협력부 홍보팀과 세부 일정 및 장소를 조율하게 된다.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촬영 사진 파일이 제공되며, 촬영된 사진 중 일부는 2024년도 달력의 월별 이미지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한 달력 사진으로 선정된 팀은 장학금 20만원과 함께 2024년도 달력이 제공된다. 

달력 사진 선정 기준은 계절감과 스토리 등 달력에 적합한 콘셉트를 우선하며, 기발한 촬영 아이디어나 장소, 대학 생활이 잘 표현된 주제 등 타 팀과 차별화된 개성을 중요시한다. 또한 교수, 직원, 선후배 등 다양한 구성원의 참여도도 선정 기준에 들어간다.

이밖에 문의사항은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홍보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