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50 (목)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2기 개강
대구보건대,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2기 개강
  • 배지우
  • 승인 2023.03.17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이하 최고위과정) 12기 개강식이 16일 대구 라온제나호텔 5층 에떼르넬홀에서 개최됐다.

16일 대구 라온제나호텔에서 대구보건대학교 웰니스문화산업최고위과정 12기 개강식 참석자들이 개강을 축하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1부 최상무 아모르오페라문화예술정책연구소 대표의 기조강연 ‘오페라와 함께하는 Wellness Life’와 2부 개강식으로 진행됐다.

개강식은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심인철 DHC TOP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이준철 제11기 DHC TOP 회장의 축사로 이어졌다.

12기 최고위과정은 ‘ESG+C’라는 컨셉 아래 미래의 지속 가능한 세상을 위한 우리의 자세, 심신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어줄 유익한 강의들로 구성했다. 

이번 12기 과정은 오는 7월까지 총 15회로 진행된다. △What’s ESG?(문성후 올댓러닝 대표) △보이지 않는 세상의 발견(김진만 MBC 다큐멘터리 프로듀서) △녹색 경영과 인류의 에너지(김현진 서울과학종합대학교 교수) △오페라 관람 ‘토스카’ △DHC TOP 캠프(1박 2일 워크숍) △사회적 가치의 실현, 봉사(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 △미래사회가 원하는 색다른 리더(이소영 마이크로소프트 이사) △와인과 푸드 페어링(박미희 ㈜에코팜 개발이사) △기업 경영의 지속가능성 및 사회적 책임성(유명훈 KoreaCSR 대표) △새로운 생명의 시작, 심폐소생술(김선정 대구임상시뮬레이션 센터장) △변화의 시대, 생존을 넘어 성장하는 방법(강형근 HK&Company 대표) △K-Culture, 대중문화로 읽는 우리들의 시대(김태훈 팝 칼럼니스트) 등 각 분야 최고 수준의 강사를 초빙해 폭넓은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다. 

남성희 대구보건대학교 총장은 “ESG를 통한 지속 가능한 성장의 추구는 산업에 대한 신뢰와 사회적 평가를 높여줄 것”이라며 “그와 더불어 행복한 삶의 영위하자는 우리 대학만의 특색을 살려 여러분들의 성장에 동반자가 되어드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