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25 (토)
세종대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 제10회 LAB 연합 전시회 'SIDO 일순잔치' 개최
세종대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 제10회 LAB 연합 전시회 'SIDO 일순잔치' 개최
  • 방완재
  • 승인 2023.03.09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는 광개토관 지하 1층 세종아트 갤러리에서 3월 9일부터 15일까지 제10회 정기 LAB 연합 전시회 ‘SIDO:일순잔치’를 개최한다. 

‘SIDO:일순잔치’는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의 6개 LAB이 함께 연합해 진행된다. 모션그래픽디자인은 ‘MOV’, 지면광고와 편집물디자인은 ‘MAD’, 패키지디자인은 ‘PANTONE’,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은 ‘LUSH’, 제품디자인은 ‘LAB.P’, 모빌리티디자인은 ‘RACIN’ LAB이 담당해, 각 LAB실만의 특색 있는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10주년을 맞이하는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 LAB 연합 전시회 ‘시도전’의 올해 명칭인 ‘SIDO:일순잔치’는 10을 의미하는 한자 旬(순)을 활용해 지었다. 지난 10년간의 시도전을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가자는 염원을 담았다. 포스터에는 잔치에 사용되는 고임모형을 그래픽화해(띄어쓰기) 시도전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잔칫상을 표현했다.

전시회 담당자 디자인이노베이션학과 이지훈 학생은 “시도전이 어느덧 10주년을 맞았다. 학과의 6개 LAB에서 재밌는 작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온라인 프리뷰는 3월 15일까지 행사 공식 인스타그램(@sdi_sido)을 통해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