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5 (목)
국립박물관문화재단·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업무협약 체결
국립박물관문화재단·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업무협약 체결
  • 김재호
  • 승인 2023.02.16 2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10일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2023년 박물관문화향연' 선보일 예정

국립박물관문화재단(사장 김용삼)과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대표이사 최정숙)는 지난 16일(목) 서울 서초구 국립예술단체연합회 N스튜디오에서 ‘문화예술 진흥 및 대국민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김용삼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사장과 최정숙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지난 16일(목) 서울 서초구 국립예술단체연합회 N스튜디오에서 김용삼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사장(사진 오른쪽)과 최정숙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대표이사가 ‘문화예술 진흥 및 문화향유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가졌다. 사진=국립박물관문화재단

이번 협약에 따라 오는 6월 10일(토) 15시, 양 기관이 협업하여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에서 「2023년 박물관문화향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야외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재단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삼 국립박물관문화재단 사장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수준 높은 오케스트라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국민의 문화향유 증진을 위해 양 기관이 협력할 수 있는 부분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호 기자 kimyital@kyosu.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